로고 로고

상단이미지 상단이미지

NEWS & EVENTS

푸조 자동차의 다양한 소식과 정보를 전달해 드립니다.

누구도 예상치 못했다, 투명한 구체 안에서 회전하는 ‘뉴 푸조 408’
  • 2022. 08. 08
  • 아이콘 1893

누구도 예상치 못했다, 투명한 구체 안에서 회전하는 ‘뉴 푸조 408’

 

* 뉴 푸조 408 패스트백(뉴 408)을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루브르-렌즈에 전시

 

 

사진자료1.jpeg
 

 

(2022년 8월 8일) 푸조가 올 6월 세상에 처음 공개된 뉴 푸조 408 패스트백(뉴 408)을 독창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으로 루브르-렌즈에 전시하는 프로젝트를 선보였다. 투명한 구체(球體) 내부에 설치된 뉴 408은 다양한 각도로 회전하며 어느 각도에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을 뽐냈다. 


뉴 408은 역동적이고 혁신적인 패스트백의 독특한 외관으로 파리 예술가들의 영감을 불러 일으켰다. 재능 있는 예술가와 엔지니어, 기술자로 구성된 파리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슈퍼비엔’팀은 ‘OPEn’ 기획사가 구상한 프로젝트를 현실화해 중력을 거스르는 듯한 놀라운 설치물을 만들어 냈다. 


이 예술품은 투명한 구(球) 형태로 상/하 구분이 없어 뒤집히거나 뒤틀린 모든 각도에서 뉴 408의 디자인을 가감없이 드러낸다. 현재는 루브르-렌즈에 전시됐으며, 다른 행사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사진자료2.jpeg
 


푸조 CEO 린다 잭슨은 "우리는 독창적이고 아름다우며, 신차를 돋보기에 하는 이 예술 작품의 아이디어가 정말 마음에 들었다"고 극찬했다. 또한 푸조 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필 욕(Phil York)은 "푸조는 모든 분야에서 혁신적이다. 뉴 푸조 408을 위해 설계된 구(球)는 모든 면에서 새로운 모델의 매력을 보여준다. 이러한 창조는 푸조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대한 글로벌 언어와 완벽하게 일치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뉴 푸조 408은 2023년 상반기 글로벌 출시를 앞둔 C-세그먼트 패스트백으로 한국 시장에도 출시될 계획이다(시기는 미정).